Category Archive: 직통계시?

12월 19

직통 계시? (5)

      직통 계시에 대해 얘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사람이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던 12월 전쟁 예언의 주인공인 여자는 전혀 유명하지 않지만 이 사람은 미국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목사입니다. 다름아닌 팻 로벗슨이라는 목사인데, 그는 최근에 아들에게 자리를 물려줄 때까지 수십 년 동안 CBN TV 채널의 700 Club 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미국은 물론 …

Continue reading »

12월 16

직통 계시? (4)

      하나님께 직통 계시를 받았다고 주장하면서 12월 14일 새벽 4시 30을 기해 북한이 남한을 쳐들어와 전쟁이 일어난다고 예언했던 그 여자가 자신의 예언이 빗나간 다음 네 시간쯤 후에 아래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자신을 나무라는 사람들을 향해 “건방진 말로 또 다른 한국의 죄를 증가시키지 말라”, 또 “나보고 전쟁 나지 않게 주님께 기도해 달라고 할 때는 …

Continue reading »

12월 13

직통 계시? (3)

      앞에서 언급한, 금년 12월에 한국에서 전쟁이 일어나 5개월 이상 지속될 것이라는 하나님의 직통 계시를 받았다는 그 여자가 드디어 날짜와 시간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12월 14일 새벽 4시 30분이라고 하는데, 지금 제가 글을 쓰고 있는 이 시각을 기준으로 10시간 정도 남았습니다.   자기가 지난 달 한국에 가서 여선지자처럼 집회하고 다녔을 때는 하나님이 말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

Continue reading »

12월 09

직통 계시? (2)

    앞에서 제가 TV 설교자로부터, 설교 테잎에서, 목회자 수양회의 집회에서 들은 직통 계시를 예로 들었는데, 이런 것 말고 제가 코 앞에서 직접 듣고 접한 황당한 직통 계시라는 것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제가 오래 전 대학시절 예수님을 믿게 된 후 몇 년 되지 않았었을 때 겪은 일입니다. 그때는 제가 주님께 대한 열정은 있었지만 아직 신앙 …

Continue reading »

12월 06

직통 계시? (1)

    요즈음 금년 12월에 한국에서 전쟁이 일어난다는 직통 계시를 하나님께 받았다고 주장하는 여자가 나타나서 논란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저는 최근까지 이런 사실을 알지 못하다가 이것에 대한 질문을 몇 사람으로부터 받고 황당해서 뉴스를 찾아봤더니 내용은 더 황당했습니다.   이번 전쟁에는 북한이 청와대 밑에까지 파놓은 땅굴을 포함한 15개의 땅굴의 역할이 클 것이고, 박 대통령이 전쟁 전에 납치당해 …

Continue read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