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Archive: 6월 2020

6월 15

새 책 소개: 믿음의 정상에 오를 때 (Climb the Highest Mountain)

  ***진 에드워즈(Gene Edwards)의 책이 한국에서 새로 출간되어 여기에 소개합니다. 에드워즈가 오래 전에 쓴 책인데 박인천 형제님의 수고에 의해 이제 우리말로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의 부탁으로 제가 추천사를 써서 보냈는데 책에는 수록되지 않은 것을 볼 때, 아마 차질이 생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참고로 아래에  그것을 싣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추천의 글       때로는 한 …

Continue reading »

6월 04

온라인에서 바보가 되는 예술

  ***아래는 프랭크 바이올라의 새 책 [다시 은혜로(ReGrace)] 19장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그리스도인들끼리 인터넷 상에서 서로 인신 공격하고 비난하는 현실을 풍자한 것입니다. 예수님의 형상을 입은 사람들로서 절대로 해서는 안 되는 일이 지금 너무 많이 벌어지고 있음을 프랭크 바이올라가 개탄하며 경종을 울리려 한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온라인에서 바보가 되는 예술     당신과 …

Continue reading »

6월 03

인도 소년 이야기

    저명한 복음전도자요 변증가인 라비 재커라이어스( Ravi Zacharias, 1946-2020)가 2주 전인 2020년 5월 19일에 74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인도에서 출생하여 20세 때 캐나다로 전가족 이민을 갔고, 나중에 미국 아틀란타에 세계 선교센터를 설립하여 70여 개국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며 대활약을 한 사람입니다. 또 30여 권의 책을 저술해서 수많은 사람에게 영향을 끼쳤습니다. Ravi는 성공회 교인이었던 부모 …

Continue read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