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31

내려놓으려면, 붙잡아야 하는 것들

 

프랭크 바이올라의 책 [Hang On, Let Go]가 [내려놓으려면, 붙잡아야 하는 것들] 이라는 제목으로 출간되었습니다. 작년에 번역을 끝내서 출판사에 보냈는데, 이제야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프랭크 바이올라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쓴 책으로서 그가 다음과 같이 이 책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

 

답할 수 없는 끝없는 질문 앞에 선 당신에게

십자가에 관하여 가장 고통스러운 것 중 하나는 그 안에 내재한 물음표다. 이런 질문은 끝이 없다. 시련의 즉각적인 고통 너머에 결과의 불확실성이 있다. 우리는 어떻게 견뎌낼 수 있는가?

이 책은 고통에 관한 책이 아니다. 당신에게 닥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견뎌내고 잘 살아내는가에 관한 것이다. 역경에 의해 파멸되지 않고 오히려 어떻게 그 역경으로 말미암아 성장하게 되는지에 관한 책이다. 당신에게 닥친 큰 위기, 즉 당신의 우주가 붕괴하고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은 위기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관한 책이다.

시련을 견뎌내게 해줄 꼭 필요한 한 권의 책!

나는 내가 배운 것들을 나누고자 이 책을 썼는데, 그것은 당신이 계속 버텨내고 헤쳐갈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함이다. 특히 당신이 처한 환경이 가장 어둡고, 설상가상으로 당신 앞에 놓인 지뢰밭을 건너가야 할 때 용기를 주기 위함이다. 내 인생을 통틀어, 나는 어려움에 반응하는 과정 중 수많은 실수를 저질러왔고, 그것을 보여주는 흉터가 있다. 따라서 용기를 주고 방향을 제시하는 것을 넘어, 내가 바라는 것은 그런 실수를 되풀이하는 고통에서 당신을 보호하고자 함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