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Archive: 8월 2017

8월 24

어떤 간증

  *아래의 글은 태어나서부터 40년 가까이 기독교의 테두리 안에서 교회를 섬기며 사역에 몸을 바쳤으나 회의와 방황의 늪에서 좌절했던 분이 성경이 말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분명히 깨닫고 쓴 간증문입니다. 본인의 허락을 받아 아래에 게재합니다.     저는 얼마 전에 하나님의 목적과 넘치는 사랑의 필요를 교회를 통해 알게 되고, 하나님의 마음이 무엇인지 그분과의 관계 속에 들어가서 알게 …

Continue reading »

8월 22

달, 태양과 하나 되다

    어제(2017년 8월 21일)는 99년 만에 미국 대륙을 가로지르는 개기일식(Total Eclipse)이 일어났다 하여 미국이 떠들썩했습니다. 주요 방송사들이 앞다투어 전국에 TV 생중계를 하는 등 하루종일 그 뉴스가 매스컴에 회자되었습니다. 태평양 연안의 오레곤주로부터 대서양 연안의 사우스캐롤라이나주까지 12개 주를 관통하는 개기일식을 보러 10시간 이상을 운전해서 간 사람들도 상당수 있었다고 합니다.     제가 사는 와싱톤 근교는 이번 …

Continue reading »

8월 10

복음 위해 살리라

      이 노래는 이 블로그의 독자인 한 형제님이 2017년 7월 13일자 [계란으로 바위치기?] 라는 제목의 글 끝에 소개한 가사가 마음에 와 닿아서 그 가사에 곡을 붙인 것입니다.     복음 위해 살리라 작곡: 이성권 , 개사: 이남하   크나큰 시련이 있어도 단 하나 목적이 있기에 불꽃같은 열정으로 또 다시 복음 따라 살리라   …

Continue reading »

8월 04

현대판 재 침례

    지난 주말 프랭크 바이올라가 미국 네바다주에서 세미나를 인도했는데 세미나 도중 아홉 명이 새롭게 접한 복음에 압도되어 바이올라를 찾아와 침례를 받겠다고 해서, 예정에도 없던 침례식을 호텔 수영장에서 거행했다고 합니다. 거기서 침례를 받은 사람들 중 Ruth 라는 자매의 간증을 여기에 소개합니다. 오랫동안 왜곡된 복음을 따랐다가 마침내 참된 복음을 받아 들이게 된 감격이 그녀를 자발적으로 침례 …

Continue read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