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장간 출판사의 요청으로 오랜만에 책 번역 작업을 시작해서 한 달 만에 마쳤습니다.
정확한 시기는 모르지만, 한국에서 몇 달 안에 출간될 것 같습니다.
프랭크 바이올라가 쓴 Jesus Now(예수는 지금) 라는 제목의 책인데 예수님께서 오늘날 무엇을 하시는지에 관해 고찰한 책입니다.
부제는 Unveiling The Present – Day Ministry of Christ(그리스도께서 오늘날 하시는 사역의 베일을 벗기다) 입니다.
미국에서 2년 전에 출간된 책입니다.
여기에 이 책을 추천한 레너드 스위트의 머리말에서 문단 몇 개를 인용합니다.
“… 프랭크 바이올라는 이 책 예수는 지금에서 여행에 동참하도록 당신을 초대한다. 그것은 당신이 예수님을 현재형으로, 선명한 색깔로 발견할 수 있는 놀랍고도 새로운 세계로 당신을 인도해줄 여정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이 누구인지 드러내는 이야기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 프랭크 바이올라는 역사적 정황을 다루는데 있어 대가이다. 그리고 이 책 예수는 지금은 우리의 이야기를 대본에 없는 영성으로부터 성서적으로 확립된 정체성으로 승화시킴으로써 어떻게 “그리스도화” 할 것인지를 보여주는 걸작이다…”
“… 바이올라가 쓴, 예수님이 오늘날 하시는 사역에 관한 비유의 예리한 해석을 다 읽었을 때 내 마음에 확신이 섰다. 그것은 21세기에 예수님의 삶과 죽음과 부활의 유래를 밝히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는 확신이다. 이 책 예수는 지금은 우리가 곧 예수님 이야기의 유래라는 것을 드러내준다…”
“… 이 책은 당신 자신의 삶 속에서 복음을 어떻게 써나갈 것인지 보여줄 것이다. 예수는 지금은 우리 각자가 복음의 진정성에 기초하여 숫자에서 이야기로, 득점표에서 이야기책으로 옮겨가도록, 그리고 우리의 삶이 예수님 이야기의 지속적인 유래가 되도록 도전할 것이다…”
“… 그리스도 안에서 제자로 자라나는 것은 우리의 독특한 이야기를 예수님의 유래에 연결시키는 것이다. 바이올라의 책은 우리로 하여금 우리의 유래를 찾도록 도와준다. 즉, 이 책은 예수님과 연결되어 우리의 진정한 성서 이야기가 되는 우리 마음 속의 줄거리를 찾게 해준다. 프랭크 바이올라가 들려주는 이야기의 줄거리를 통해, 우리는 그리스도께 속한 사람들로서의 진정한 혈통을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구체화된 그리스도의 유래, 즉 범사를 하나님의 맑은 빛처럼 빛나게 하는 우리 마음 속의 이야기를 수용할 수 있다…”
“… 이 책은 특별한 잔치의 요리를 담는 성서라는 그릇을 사용하는 책이다. 이 책에 있는, 그리스도께서 오늘날 하시는 사역을 가리키는 각각의 비유는 당신으로 하여금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를 맛보게 하고, 또 당신의 영혼을 엄청난 즐거움으로 감동시킬 것이다…”
아래는 미국 출판사의 책 안내 문구입니다.
“예수는 오늘날 무엇을 하고 있는가?
나사렛 예수는 이 땅에서 사역할 때 병자를 고치고, 귀신을 내쫓고, 제자들을 훈련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하나님 나라를 예비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했다.
하지만 오늘날 예수 그리스도는 무엇을 하고 있는가? 예수가 오늘날 하고 있는 사역은 무엇인가?
예수는 지금에서, 베스트 셀러 작가인 프랭크 바이올라는 예수 그리스도가 승천한 이후부터 재림할 때까지 무엇을 하는지를 포괄적으로 다룬 최초의 작품을 우리에게 선사한다.
바이올라는 읽기 쉬운 포맷으로, 그리스도가 오늘날 하는 사역의 일곱 가지 측면을 탐구해서, 그것들 하나하나가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 모두에게 어떻게 유익이 되는지를 보여준다.
이 책을 열어, 주 예수 그리스도가 지금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삶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를 발견하라.”
예수님짜리 블로그를 이메일로 구독하기
3 pings